본문 바로가기

미래경영아카데미/교육기관 정보

미래경영아카데미 회계사 세무사 학원






회계사 세무사 학원 KG에듀원 미래경영아카데미





종로3가역 9번출구 



단성사건물 7층에 위치해있어요



2017년도에 신축 아주 깨끗한 



새건물입니다.






KG 산하


패스원 미래경영아카데미





사물함



자습할 공간이 마련되있어요



학생분들이



조용조용 지나다니고 계시네요









학원에 방문해


수강 상담을 받을수 있어요





학습에 필요한 교재들 입니다.




학원 로비에서도


열공하시네요










동영상강좌를 시청할 수 있어요




미래경영아카데미에서는


일일테스트를 실시


오늘 배운걸 확인해


스스로 학습성과를 높이고 있습니다.




자랑스러운


합격생 분들이네요



교재가 많고


무겁다 보니


사물함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교수님께서 상주하고 계셔서


질문사항은 바로바로 할 수 있어요



장학생 필기노트를 스캔해서


바로 공유 !!!



수업시간엔 수업에만 집 중 할 수 있어요



글씨도 너무 정갈하네요


보기도 편하고


공부하기도 수월해요







회계사 / 세무사 공부는


 회독율 !!


자기만의 싸움이죠


그래서


건강관리도 중요해요




학원내


휴게실이 있어 식사도 가능하세요



휴게실은 밖 종묘공원이 


시원하게 보이네요


냉장고와


공기청정기


전자렌지도 있어


음식을 잘 드실수 있어요



종로 맛집입니다.


든든히 식사하시고 공부 열심히 하세요



2018년 10월에 교체된


강의장


책상 걸상입니다.



프리미엄 교육기관 답게


여유로운 넓이의 책상과


쿠션이 장착된


편하고 허리에 무리가 안가는


의자입니다.




장시간 앉아 공부해야하는


회계사 세무사 특성상


건강까지 생각해


대기업 답게


시원~ 하게 투자한 강의장입니다.



편안하게 열공하시네요


강의는 바로 촬영



오전강좌 - 오후에 온라인으로 올라가고


오후강좌 - 다음날 오전에 올라갑니다.



책상 의자 교체전강의장입니다.


이정도가 타교육기관보다 넓었으니


회계세무 학원의


열악한 공부 환경을 몸소 느낄수 있었죠



강의장마다 비치된


공기청정기입니다.



쿠션장착 의자 !!


앉아보니 너무 편하네요


학생분들이 집에를 안갑니다. ~




빈강의장에서 자습을 하고있는 학생분들입니다.


독서실보다 강의장을 더 선호하네요



세무사 회계사 교수진입니다.



미래경영아카데미에서는


동차합격을 위한


특별한 관리 체계 및


교육상담 학생관리를 하고있어요



동차합격을 희망하시는 분은




1566-1310 으로 상담 요청해주세요




패스원 미래경영아카데미



























http://kg미래경영아카데미.com/


상담 : 1566-1310